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조용하고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자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하여 운영하고 있기에 많은분들이 재밌게 놀다 간다며 극찬을 하고 가는곳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자유로운 분위기를 위해 출근 복장 또한 홀복이 아닌 자유복장을 고수하고 있어 유일한 단점 되겠습니다.
구금을 당하는 상황이 발생 했습니다. 믿을만한 업소에서 법과 규정을 준수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여태까지 직접 경험하고, 또는 경험을 들은 것을 바탕으로 정립된 저의 빅데이터 입니다
다만 노이차 아이들의 와꾸가 아주 훌륭한 편은 아니고 딱 잘라 안 나가는 경우가 많다.
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의 가장 큰 특징은 아가씨들 노는 분위기가 조금 다릅니다. 호치민 여자들의 경우 다른 지역의 베트남 여자들보다 오픈 마인드가 강한데, 이러한 호치민 여자들만의 특성을 블링블링 가라오케에서 아주 잘 살렸습니다.
그리고 호치민 나폴리 / 호치민 캣츠(뉴월드호텔) 같은 한국 텐카페 스타일의 가라오케는 나중에 따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돈 있으면 먼저 한번 가보든가)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호치민의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우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요세 비가 자주와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것같네요.
도전하는 자…….. 미인을 얻으리라……. 하는 마인드는 버리는 편이 합당하다고 본다.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read more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시설도 첨단 조명 살균기와 모든 룸에 아쿠아 공기청정기가 설치하여 남다른 위생관리를 보여준다. 코로나 암흑기동안 고구려는 업소 보완과 리뉴얼로 손님 받을 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한다.